브리츠 유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W800BT 재생시

구매 해본 이어폰,음향기기 브리츠 유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W800BT 깜짝세일 설명해드려요
금일 상품가 10% 69,000원에서 쎄일가격
62,100원 할인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105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브리츠 유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W800BT 상품구매


재생시 중간 중간 막 끊켜요. 뽑기 운이 없는걸까요?ㅠ | 1.베송속도 : ★★★★★
( 배송은 빨라요~ 로켓배송 제품일때 주문해서…)

2.포장상태 : ★★★☆☆
( 물건은 무사 도착했지만, 포장상태가 좋지는 않았어요.
전자제품은 쫌 꼼꼼히 포장해야 안전할 텐데요.)

3.가격 : ☆☆☆☆☆
( 금액 자체가 부담스러운 것은 절대 아닙니다. 다만, 제품이 맘에 들지 않아서 이 금애대도 아깝네요.)

4.재생시간 : ★★★★★
( 일반 저렴한 헤드셋 제품에 비해 확실히 재생시간은 깁니다. 상품설명에는 35시간이라고 되어있더군요.
전 그정도까지는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최소 5~6시간은 끄덕없이 사용했었습니다.)

5.착용감 : ★★★★★
(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달라질수는 있지만, 착용감면에서는 만족합니다. 오래사용해도 크게 불편함 없습니다.
안경끼시는분들은 아실텐데, 가끔 타이트한 헤드셋이나,작은 제품은 잠시만 사용해도 불편함을 느끼는데,
이 제품은 오래 사용해도 크게 불편 없었네요.)

6.페어링 : ☆☆☆☆☆
( 사실 다른 부븐은 다 좋더라도, 제대로 연결이 안되면 말짱 도루묵이죠.ㅠㅠ
사용하는 핸드폰(갤럭시S6엣지), 노트북과 연결해서 사용중인데, 자꾸 끊겨요.
노래 들을땐 어떻게 참아보겠는데, 동영상 볼때 사람 목소리 끊겨서 다시 뒤로감기해서 보는경우가 있네요.
상품평 보면 불만없이 잘 사용하시는분도 있고, 저처럼 비슷한 증상인 경우도 있더군요.
뽑기 운이 없는 걸까요? 차라리 아예 연결안되면 불량으로 교환이라도 할텐데, 돼다가 중간중간 잠깐 끊키는 경우는 설명하기도 애매하고, 판매자쪽에서도 연결하는 제품문제라고 넘겨버릴수도 있는 사안이라 그냥 참고 씁니다.

또한, 멀티페어링 기능 없습니다. 사실 5-6만원 하는 제품이 이 기능이 없다는것에서 약간 충격이기도 했어요.
더 저렴한 블루투수 이어폰(2-3만원)대 제품에서도 멀티페어링 기능이 있었는데요. 한제품에서만 사용한다면 다행이지만, 2대이상 제품에 병행하는 사람이라면 은근 귀찮습니다.

7.기타후기
-전원 버튼이 똑딱이였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켜질때까지 꾸~욱 누르고 있어야 하는데, 한번에 안켜질때도 종종 있네요.

-제품 처음 받았을대 머리부분에 상처가 있는체로 받았습니다. 사용자가 보면 한눈에 보일정도,
하지만, 멀리서 보면 안보일 하자라 기분 나쁘지만 그냥 쓸려고 받았습니다. 이때 교환할껄 하는 후회도 있네요.
이미 포장 과감이 다 뜯고, 사용해버려서 교환할 껀떡지를 제가 날려버렸네요.ㅠ
다시 상품평 잀어보니, 저 말고도 스크레치 있는 제품 받으신분이 꽤 있네요. 반품제품 다시 보내는게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기분이 더 나빠질려고 하네요.ㅠㅠㅠ 구매 예정자이신분들은 신중한 선택하세요.

-음질은 무난한듯 합니다.

-차음성은 별로입니다. 볼륨높이면 헤드셋소리 밖으로 다 새어나가고요. 밖에 말하는 소리도 다 들려요.

-배터리 방정시 억스케이블로 연결해서 계속 사용가능한점은 장점입니다.

+음악용으로만 듣는다면 그나저나 쓸만할수 있지만, 동영상용로도 사용하실 목적이라면 완전 비추합니다. 영상용 음질은 엄청 깨져요.
이해할수 없지만 사실입니다.


일반용 헤드폰으로는 가격 대비 나쁘지 않은 제품 | 이명 치료용으로 구매를 하였으나 개인적인 치료 목적에는 잘 맞지 않는것 같지만 일반 음악 감상용이나 스마트폰 통화용으로는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한제품임.

블루 투스 연결도 편하게 잘되는 편이고, 음질도 보통의 헤드폰과비슷하다고 볼수 있슴.

장점 – 무선이라 자유롭게 착용이 가능함.
– 사용시간과 대기 시간이 길다(완충후 20시간 이상이라고 함)
– 가볍다.
– 귀를 감싸는 이어캡 부분이 부드럽다.
– 배터리 소모가 다 되면 유선으로 연결하여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 음악을 듣는중에 전화가 오면 버튼을 눌러 통화가 가능하다.

단점 – 프레임이 플라스틷이라 그런지 밀착감이 떨어진다.
– 버튼의 눌림감이 별로다.
– 얼굴형태에 따라 다르겠지만 귀 뒷부분이 말착되지 않고 살짝 뜬다.

가격대비 품질은 나쁘지 않은편이며 음질도 나쁘지 않은편임.
유,무선 혼용과 함께 사용시간이 긴 부분도 좋은 부분이라고 볼수 있음.


음질과 착용감 좋아요. 페어링 부분은 아쉽.. | 아이패드를 교체했더니 이어폰 단자가 없어 블루투스 제품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사용시에는 이어폰을, 아이패드 사용시에는 헤드폰을 주로 착용하기 때문에 헤드폰을 선택하였고, 좀 더 대중화가 되어있는 이어폰에 비해 정보가 적어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제품을 고른 기준은 믿을만한 브랜드와 큰 불편함이 없을정도의 평균적인 스펙정도였고, 전 좀 특이하게 노이즈 차단 기능이 약한 제품이길 바랐습니다.
또 직접 눈으로 보고, 들어보고 사는 것이 아닌만큼 실사용 후기를 중점적으로 보며 구매 여부를 결정했습니다.
여러 쇼핑몰과 포털 사이트 검색 결과 브랜드, 기능, 후기, 가격 등이 가장 적당해서 첫 시도로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오랜 고민 끝에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로켓 배송으로 빠르고 편하게 받았고요.

포장은 깔끔하게 잘 되어왔고 박스의 빈 공간을 활용해 기타 부속품들을 넣은 점이 좋아보였습니다.
외관은 깔끔하고 귀를 감싸는 부분도 폭신했고, 아주 까만색의 블랙이 아니라 짙은 그레이의 색감이 들어가 더 세련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폭신한 촉감에 맞게 아주 편안했고 귀를 감싸는 부분이 큰 편이라 오래 착용해도 크게 아프거나 걸리는 부분이 없었습니다.
저는 보통 헤드폰을 늘리지 않고 최소 크기로 사용하는데 이 제품은 한두칸정도 늘리면 더 편안했습니다.
설명서를 잘 안읽는 버릇이 있어 이 제품 역시 직관적으로 만져보며 사용했습니다.
별 문제 없이 전원을 켜고 페어링을 했는데 소리로는 연결된 것인지 꺼진 것인지 조금 헷갈렸고, 제가 설명을 안읽은 탓이긴 하지만 전원을 끄기위해 길게 눌렀다가 몇번이나 전화가 걸려 좀 난감했습니다.
그리고 볼륨 버튼 또한 착용한 상태에서는 잘 찾아 누르기가 쉽진 않아 기계에서 더 조작을 많이 했습니다.
저는 아이패드를 앞에 두고 사용하기 때문에 큰 불편이 없었는데 사용 기기가 손에 없는 경우는 좀 불편함이 있을 것도 같네요.
여러 후기에서 언급하신 페어링 문제를 구매 전에는 미처 생각하지 못했는데 막상 제품이 생기니 핸드폰에도 사용하게 되면서 저도 불편함을 크게 느꼈습니다.
그 전에 연결했던 제품에만 페어링이 되니 한쪽의 블루투스를 끄거나 먼저 연결을 해제해야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번거롭고 신경쓰이는 부분입니다.

이외의 음질이나 배터리 시간, 착용감 등은 다 만족하는 편입니다.
그전에 쓰던 헤드폰은 소니에서 나온 중저가 모델로 크게 좋지는 않지만 아직 블루투스 제품들은 음질적인 부분이 떨어진다는 이야기들을 들어서 큰 기대가 없었습니다.
브리츠의 다른 제품을 사용하며 느낀 실망감도 있었고요.
그런데 막상 처음 사용하고 음질이 너무 좋아 깜짝 놀랐습니다.
바로 옆에서 들리는 느낌이 들 정도로 생각보다 굉장히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항상 줄이 있는 제품을 쓰다 블루투스 헤드폰을 쓰니 신세계 같을 정도로 편하고 자유로웠고 아이패드를 두고 이리저리 어느정도 다녀도 전혀 끊기지 않게 연결도 계속 잘 됐습니다.
배터리 시간도 오래가고 여러모로 편하게 사용중입니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은 제품을 찾았는데 다행히 외부 소리가 어느정도 들려 저는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외부 소리를 차단하고 좀 더 소리에 몰두하고 싶은 분들은 조금 아쉬움이 있을 것 같네요.

브리츠에 대한 이미지가 달라질 정도로 음질이나 착용감 부분에서는 만족스럽고 페어링과 조작 부분에서는 약간 아쉬움이 남는 제품입니다.


볼륨이 생각보다 작아요 | 구매후기 꼼꼼히 읽고 가격도 알아보고 구입했어요. 디자인은 깔끔하고 심플하고, 착용감은 귀가 편안해요. 휴대폰에 연결해서 듣는데 볼륨이 생각보다 크지 않네요. 컴퓨터에도 연결해보니 역시나 볼륨이 해드폰으로 들으니 더 작게 들리네요.
어학용으로 구입했는데, 대충 써야겠네요. 삼성은 볼륨이 조절이 잘되어서 좋았는데, 귀닿는 부분이 아파서 사용중지했는데 해드폰 고르기가 쉽지 않네요. 고가의 제품들이 이유가 있었네요.


브리츠 유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레드, W800BT첫번째로 음질 !!
음질이 막 미쳤다 수준은 아닌데 가격대비 괜찮아요
음원사이트 이퀄라이져 맞춰서 들으면 더 좋습니다!!

착용감은 제가 머리가 조금 큰편인데 답답한 감이 없지않아 있습니다 조금 찡기는 느낌??
근데 귀마개부분이 커서 귀가 눌리지는 않아서 좋아요
근데 그 귀 위에 관자놀이 부분이 살짝 눌려서 조금 아쉽네요!! 그래도 길이조절이 있어서 머리에 맞게 쓸 수 있어 좋네요

디자인은 일반 헤드셋처럼 깔끔하고 평범해서 괜찮아요!!
집에서만 사용할거라 빨간색 했는데 마음에 쏙 듭니다ㅎㅎ

이 가격에 무선 유선 모두 가능하니 정말 좋네요

딱 하나 아쉬운건 엄청 튼튼하다 느껴지지 않아요.. 고장나면 어쩌지 불안한 느낌? 충전할 때나 블투 연결할 때 버튼을 누르면 조금 불안불안 합니다

그것 빼곤 완전 만족이에요


브리츠 유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W800BT 상품구매


The post 브리츠 유무선 블루투스 헤드폰 W800BT 재생시 appeared first on koreameta.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