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비해 아티나 넥베스트 구명조끼 50kg

구입해본 구명조끼 아티나 넥베스트 구명조끼 50kg 최저가 설명해드려요
현재 쎄일전비용 5% 19,900원에서 쎄일된 가격
18,850원 깜짝세일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943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아티나 넥베스트 구명조끼 50kg 상품구매


가격비해 좀 허술하나 쓸만해요. | 공기가 조금씩 샌다는 말에 휴가 가기전 배송시킨 후 공기 넣어서 하룻밤 놔뒀어요.
다행이 휴가 출발 아침… 바람이 안빠진채 가져갈 수 있었네요.

앞을 여미는 장치가 좀 부실해요.
공기 넣는 곳이 1번, 2번이 있는데 순서대로 넣어야해요. 안쪽 공기가 먼저고, 밖의 튜브 공기가 나중에 넣는거지요.
실내 수영장에만 사용하라는 글을 보았는데 맞는말이예요.
구명조끼랑은 달라요. 혹시나 터질수도 있으니 계곡은 절대 추천하지 않구요, 무언가 부실해보이는데 제 아들은 팔이 편하다며 좋아했어요.
다만 물속에 들어가면 튜브가 자꾸 떠서 양 귀를 압박하여 불편해하는데 금방 적응하긴해요.
한 해 잘 쓸것 같구요, 안터지면 물려주겠지만 얼마나 버틸지는 모르겠어요.
튜브 압착 여밈부분이 너무 얇아 내구성은 좀 떨어지는듯해요.
한참 놀다보면 1번 튜브 입구가 툭 튀어나와 있어요.
바람은 안빠지는데 자꾸 튀어나와요. ㅋ

그래도 휴가지 가서 잘 썼어요.
조마조마하며 계속 옆에서 지켜봤지만 별일 없이 잘 사용했어요. 뒤집히거나 그러지 않아요.


자유로운 활동~ 편합니다. | 131cm 28kg 여아. 50kg넥베스트 착용했습니다.

팔이 자유로우니 편하다고 합니다. 수영장에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구명조끼 역할로는 부족합니다. 바람을 불어 넣어 쓰는 것이고 손상 시 바람이 빠지면 위험이ㄷㄷㄷ

그냥 물놀이용 입니다.

부피가 작아 들고 다니기 편하며 튜브처럼 바람 넣고 사용합니다.

1번 먼저 바람 넣고 그 다음 2번 바람 넣으세요. 반대로 하면 안쪽 튜브의 바람이 들어가지 않더군요.

어른용 두개도 함께 구매했습니다.

여기 물놀이장에서 넥베스트 착용한 아이가 저희 아이 한 명 뿐이네요.

좋습니다. 구명조끼처럼 바다에서 사용하시기엔 불안~~~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케리비안베이에선 파도풀에 깊이 들어가지 못해요.
초록선 안쪽으로는 구명조끼 입고 들어오라네요.
초록선 밖에서만 놀았어요.
유아 파도풀에도 깊이 못 들어가게하네요. 왜???
구명조끼와 다름없이 물에 둥둥 잘만 뜨는데 왜? 제한하는지…
ㅡㅜ 결국 파도풀 입구쪽에서 깨작깨작.
유수풀에선 자유롭고 편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간편하게 가방에 쏙 넣고가서 편하게 놀수있을거같아요 | 부력조끼 검색하다 알게됐어요
어디 가려면 그런거 두개씩이나 챙겨야하고
부력조끼입히면 어깨가 뽕~!하고 올라가서 아이들이 뭔가 엄청 불편해 하더라구요
그래서 튜브겸 조끼겸 쓸수있을거같아 선택했어요
어떤건지 몰라서 따로 준비할시간을 벌고자 로켓배송 선택해서 일찍받았아요
아침에 집앞에 와있어서 일단 입으로 후후 불았는데 금방 완성할수있었구요 안쪽튜브랑 바깥쪽튜브랑 따로 되있어서 바람샐걱정은 좀 덜수있을거같아요
아이가 실몸무게 38키로라 m사이즈 구입했구요 생각보다 커서 좀 불편할까 걱정이 되긴하나 아이들은 자라니까 올해 그냥저냥 쓸까봐요ㅋㅋ
암튼 잘놀고올게요~ 놀고와서 별채우러 다시 올게요^^


사이즈는 좋은데 이음새라던지 포장이 좀 아쉽네요 | 다른 메이커를 쓰다가 애가 커서 사이즈때문에 이번에 처음 사봤는데 포장이라던지 마감부분이 좀 아쉽네요 그리고 다른 메이커는 구멍났을때 대비해서 수리키트?도 있었는데 여긴 그런게 없어 아쉽습니다 아직 사용전이라 사용감은 사용후 다시 올리겠습니다.
사용후기건.
물놀이 가서 잘 사용했네요. 구명조끼보다 휴대성도 좋고 착용시 움직임도 편합니다. 당연히 물에도 잘뜨고요. (50키로 넘는 어른이 잠시 착용해봤는데 물에 잘뜸). 사용법에 보시면 1번 먼저 공기주입하고 다음에 2번 주입하라고 되어있는데 요렇게 하셔야 공기가 제대로 들어갑니다. 단점은 다른 메이커도 같은 문제가 있었는데 허리부분이 몸에 따로 고정하는게 없어서 물에들어가면 가슴까지 꺽여서 올라와서 불편합니다. 또 이제품은 가슴 버클 끈이 잘 풀려서 꽉쪼아놓아도 잘풀리네요. 고정후에 끈을 따로 묶으셔야됩니다.


아티나 넥베스트 구명조끼 50kg, 그린, M7세아들 20킬로 주니어는 좀 큰듯하나…괌여행가서 잘 썼네요


아티나 넥베스트 구명조끼 50kg 상품구매


The post 가격비해 아티나 넥베스트 구명조끼 50kg appeared first on 스타일 끝이없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